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피곤하고 지친 눈에 루테인·오메가3로 영양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종근당건강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출시했다.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피곤하고 지친 눈, 침침하고 뻑뻑한 눈을 개선하는 눈 건강 복합 솔루션 제품이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이 들어 있다. 눈의 피로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을 비롯해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A·E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개선하는 주요 성분이다. 노안이 왔거나 IT 기기를 많이 사용해 눈이 쉽게 피로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DHA·EPA 함유 유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동시에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이며,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종근당건강 측은 "1일 2회,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나 문의는 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기간은 2017년 10월 18~25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