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한국 공연예술의 감동,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2017 서울아트마켓’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 공연예술유통의 대표 플랫폼인 ‘2017 서울아트마켓’이 어제(16일) 막을 열었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서울아트마켓은 연극, 무용, 음악, 다원 분야의 한국 공연예술작품을 팸스초이스(PAMS Choice) 쇼케이스, 부스전시, 학술행사,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해외에 소개하고 세계 공연예술시장의 흐름과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이날 개막식의 축하공연으로 2017 팸스초이스 선정 작품인 시나브로가슴에의 ‘이퀄리브리엄’과 저니투코리안뮤직 선정 김나래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김선영 대표는 “대학로 20여개의 극장을 중심으로 중남미 권역을 집중조명하고 한국 공연예술작품의 인프라와 콘텐츠 소개를 통해 중남미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국내외 예술관계자들간의 교류가 앞으로도 많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2017 서울아트마켓’은 19일까지 국내 공연예술의 중심 대학로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아트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MBN 문화스포츠부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