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다낭의 퓨전 마이아리조트 '조식은 언제나 어디서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박종란 기자

가족여행이나 커플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휴양지 다낭은 가까운 곳에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인 호이안 등 둘러보기 좋은 관광명소도 많아 휴양과 관광을 함께 하기 좋은 곳이다.

다낭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아름다운 해변과 하루 두번 무료 스파와 시간, 장소 제한없는 조식 등 차별화되고 섬세한 서비스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리조트에서의 힐링은 어떨까.

노컷뉴스

아름다운 미케해변의 풍경을 눈으로 담을 수 있는 퓨전마이아리조트는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리조트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 6대 아름다운 해변에 선정되기도 한 미케 해변에 위치한 퓨전 마이아리조트는 '조식은 언제나 어디서나' 컨셉으로 투숙객이 원하는 곳과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조식을 먹기 위해 아침마다 피곤한 몸을 억지로 일으킬 필요 없이 느긋하게 다낭의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노컷뉴스

퓨전마이아리조트에서는 하루 두번 수준높은 스파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 스파 특성화 빌라 리조트라는 명성답게 퓨전 마이아에서 직접 개발한 스파 제품으로 전문가가 트리트먼트, 아로마 테라피, 홈메이드 스크럽 등의 수준 높은 스파 서비스를 하루 2회 무료로 제공해 여행객들의 힐링을 돕고 있다. 미케 해변의 눈부신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트풀에서 느긋한 휴식도 즐겨볼 만하다.

노컷뉴스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객실은 부드럽고 로맨틱해 허니문으로도 적합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풀빌라로 1베드룸 풀빌라는 넓은 프라이빗 수영장, 초록빛이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열대정원과 따스한 다낭의 햇빛을 느낄 수 있는 넓은 창을 가진 파스텔빛 객실을 갖춰 커플에게 가장 어울리는 객실 타입으로 로맨틱하고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빌라다.

노컷뉴스

가족여행객과 친구들과의 여행에 적합한 침실 두개와 주방, 욕실을 갖춘 풀빌라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 스파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2베드룸 스파 풀빌라는 친구 또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룸 타입으로 2개의 침실과 욕실,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3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는 3베드룸 비치빌라는 넓고 쾌적한 규모에 우아하고 로맨틱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은 완벽한 신혼여행 또는 다인 가족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 역시 맛집으로 유명하다. 파이브 다이닝룸 레스토랑은 오감으로 하는 식사를 표방하며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아시안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시 풀사이드 레스토랑은 샐러드와 해산물, 그릴,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앤모어는 퓨전 마이아 다낭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3박 예약시 2박 요금만 지불하는 특가서비스와 로맨틱 플로팅 트레이가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