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두타면세점, 황금연휴 꿀 쇼핑혜택 가득한 '골든데이즈'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두타면세점은 최장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와 풍성한 가을시즌을 맞아 알차게 면세쇼핑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골든데이즈(Golden Days)’ 정기프로모션을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은 ▲황금연휴 특별 프로모션 ▲다양한 신규브랜드의 입점 ▲두타몰 및 제휴서비스 연계 확대 ▲두타 시그니처 기프트 마련 등으로 더 풍성하고 편리하게 쇼핑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본점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9월21일부터 10월1일까지 11일간 황금연휴 특별 추가 증정으로 최대 34만원의 두타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두타상품권은 면세점을 비롯해 두타몰 곳곳에서 쇼핑이나 식음시설을 이용하면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신규 브랜드들도 대거 입점한다. 세계적 명품 시계 브랜드 ‘IWC 샤프하우젠’이 지난 15일에 두타면세점 8층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예거르쿨트르·위블로·브라이틀링·론진·태그호이어 등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자리하고 있는 시계전용층의 위상을 높였다.

이어서 9월 26일에는 국내 면세점 최초이자 단독으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스토어’가 입점해 오픈기념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미니언즈 부채를, 30달러 이상 결제고객에겐 미니언즈 손거울을 증정한다. 9월28일과 30일에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과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가 문을 열고, 진 브랜드 에비수와 최상급 쉽스킨 슈즈 브랜드 ‘어그(UGG)’, 에스테틱 홈케어 코스메틱 ‘아이뽀(AIPPO)’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본점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두타몰 쇼핑 혜택과 제휴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다. 두타몰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 시 두타면세점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짐 순간이동 서비스 짐좀에어와의 제휴를 통해 두타면세점 본점 신규회원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짐좀에어 서비스 15% 할인권 또는 5000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3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보온 텀블러를, 1000달러 이상 결제 시엔 향초, 여권지갑, 텀블러 등 다양한 두타 시그니처 기프트를 담은 핑크박스를 증정한다. 9시 이후 심야쇼핑 고객에게는 10~5% 추가할인, 단일매장 50달러이상 결제 시 띵크커피 음료이용권을, 300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티머니 교통카드 3000원권을 제공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황금연휴를 겨냥해 특별 데일리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9시와 저녁 9시에 선착순 200명에게 3만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10월 한달간 진행되는 해외여행 인증샷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여행 필수 아이템을 비롯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00만원을 선물한다.

jmki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