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MP그룹, 피자ㆍ도우쇼 선물로 한가위 情 나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2017 추석맞이 풍류한마당’ 참가

- 지역 주민에게 피자ㆍ도우쇼 선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22일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열리는 ‘동대문구민과 함께하는 2017 추석맞이 풍류한마당’을 찾아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피자와 도우쇼 공연을 선물한다고 21일 밝혔다.

‘2017 추석맞이 풍류한마당’은 한가위를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가 마련한 순수 재능기부 문화공연 축제다.

헤럴드경제

[사진=MP그룹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피자와 도우쇼로 증정하며 명절을 함께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축제에 참가하는 2000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도우쇼 퍼포먼스팀의 화려한 공연과 피자 200판을 무료로 제공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생활보호대상자, 독거노인, 소외계층 청소년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140개 경로당의 어르신에게도 행사 초대장을 발송, 명절이 다가올수록 더 쓸쓸해지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MP그룹 관계자는 “이 행사을 통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정기적으로 소외계층을 방문해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및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summ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