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카메라업계, 황금연휴 '마케팅 大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명품가방 증정부터 캐시백 프로모션까지

"카메라도 장만하고 사은품도 챙길 기회"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카메라업계가 최대 열흘을 쉬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캐시백 혜택을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카메라를 장만하는 동시에, 실속있는 사은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후지필름은 사은 이벤트 ‘렛츠기릿! 럭키 인스탁스(LUCKY instax)’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필름 패키지 등을 구매하면 주어지는 쿠폰 수량 만큼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구찌 마몬트백 △삼성전자(005930) 노트북9 △티파니앤코 목걸이·귀걸이 세트 △샤넬 스카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0월 20일까지 결제한 주문에 한해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는 10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와 NIKKOR 렌즈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 엠 더 베스트 챈스(I AM THE BEST CHANCE)’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D5 등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 6종과 주요 NIKKOR 렌즈 16종이다. DSLR 카메라는 10만~ 30만원까지, NIKKOR 렌즈는 5만~ 75만원까지 환급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13일까지 제품 구매와 정품 등록을 마친 구매자들은 11월 20일까지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하고, 11월 26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가을 프로모션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 및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고 10만원 상당의 ‘카메라 액세서리’ 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 구매 후 10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DSLR 카메라 ‘EOS 800D/ 750D/ 77D’,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M6/ M10’,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3 X/ G5 X/ G7 X Mark II/ G9 X Mark II’ 등이다.

캐논의 대표 제품인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와 프리미엄 렌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카메라업계 이벤트를 활용해 연휴 기간에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카메라도 장만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