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임페리얼,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임페리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임페리얼이 정유년 추석을 맞이해 품격과 실속을 겸비한 위스키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24년간 쌓아온 경험과 블렌딩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숙성으로 특유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임페리얼의 높은 품질과 함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더욱 품격을 높였다. 다이아몬드 커팅 앵글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임페리얼은 권위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위너로 선정되며 세계적인 찬사를 받기도 했다.

각각 19년, 17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 위스키 원액만을 엄선해 만들어진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 두 제품은 정통성을 가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로 품격 있는 추석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임페리얼 19 퀀텀’은 국내 최초의 19년산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다.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엄선한 19년 이상의 최고급 원액을 숙성해 부드러운 꽃 향기와 오렌지향, 은은한 감초 향이 특별한 풍미를 완성한다. 또한 시간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섬세하고 깊은 풍미와 긴 여운이 돋보인다. ‘임페리얼 19퀀텀’ 500ml 한 병과 전용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된 세트의 가격은 7만 6천원이다.

‘임페리얼 17’은 고연산 스카치 위스키의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함께 견과류, 달콤한 사과의 감미롭고 상큼한 풍미가 복합적이고 다층적인 맛을 형성한다. 긴 시간 오크 숙성을 거쳐 배어나는 향과 맛을 살려 17년급 스카치 위스키에서 느낄 수 있는 균형미와 부드러움의 진수를 그대로 담아냈다. ‘임페리얼 17’ 450ml 한 병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준비했으며, 가격은 5만 4천원이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