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추석선물, 에누리에서 특가로 준비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크레이지 딜’을 개편하고 최대 1100명에게 추석선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크레이지 딜에서는 추석선물로 제격인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15%, 1+등급 한우를 60%, 동원F&B 참치세트 50%, LG생활건강 생활용품 78% 등 일반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한다.

해당 상품들은 22일까지 무료 배송되며 이후에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이 나올 예정이다. 구매는 아이디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일 새롭게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경쟁이 치열한 크레이지 딜에 성공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크레이지 공짜 찬스’도 있다. 매주 크레이지 딜 상품 중 1개를 선정해 경품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에누리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특가 상품과 비슷한 인기 상품의 최저가 정보를 제공해 이벤트를 놓친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크레이지 딜 성공 후기를 남기면 매월 10명에게 커피, 편의점, 외식,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에누리 e머니 1만점을 적립해준다. 에누리 e머니는 모바일 앱으로 쇼핑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해주는 가격비교 업계 최초 구매 혜택 서비스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웹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기존 PC와 모바일로 나누어 진행했던 e딜은 백여 개 이상의 상품이 1분 내로 완판될 정도로 반응이 좋았던 에누리만의 특가 이벤트였다”라며 “소비자 혜택에 보다 중점을 두고 개편한 크레이지 딜은 매일 새로운 상품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임정혁 기자 dor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