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주말쇼핑포인트]"가을 야외활동 준비물, 백화점에 다 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百 '레저 스포츠 박람회'·신세계百 '아웃도어 대전' 개최

가을철 야외활동 제품,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

뉴스1

롯데백화점 '레저스포츠 박람회'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국내 백화점들이 가을 레저·아웃도어 제품 박람회를 진행한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야외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과 영등포점 행사장에서 가을맞이 '레저스포츠 박람회' 대전을 진행한다.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요가 강연과 VR 체험·피트니스 시연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박람회 형식으로 준비했다.

본점에서 열리는 행사에는 나이키·휠라 등 21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국내외 50여 개 헬스·웰니스 용품 편집매장인 '휘니스포츠'는 행사 기간 동안 특설 매장을 운영하고 전문 헬스 강사와 요가 강사를 초빙해 고객들에게 직접 운동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롯데 자이언츠' 특설 매장도 만들어진다.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과 응원 용품 등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디다스 키즈와 노스페이스 키즈 등 아동·유아 상품도 준비했다.
영등포점에서는 나이키·휠라·슈페리어·보그너 등 총 1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강정구 롯데백화점 영업기획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상품 행사로 고객들이 다양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1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 News1


신세계백화점은 추석 여행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 대전' 행사를 열었다.

서울 중구 본점 신관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블랙야크와 K2·코오롱스포츠·노스페이스·디스커버리·아이더·에이글·아크테닉스 등이 참여한다.

골프웨어를 최대 60%, 프리미엄 클럽 제품은 35%까지 할인하는 가을 골프대전 행사도 진행한다. 다이와와 테일러메이드·혼마·젝시오 등 프리미엄 클럽 브랜드를 비롯해 빈폴골프·울시·쉐르보·던롭·닥스골프·제이린드버그·헤지스골프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승민 신세계 아웃도어 바이어는 "본격적인 추석 연휴 시즌을 앞두고 레저 관련 용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가을·겨울 아웃도어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20일까지 'Fall Festival'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영캐주얼과 아웃도어 등 7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최대 18% 할인쿠폰과 최대 14% 깜짝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며 "가을철 패션과 추석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1

현대백화점 H몰©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eo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