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한돈자조금, 한가위 맞아 ‘2017 추석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2017 추석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펼친다.

12일 오전,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걸그룹 헬로비너스 나라(왼쪽)가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가운데)과 함께 한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일보

한돈 명절 캠페인은 한돈자조금이 지난 2010년부터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과 국민들의 건강한 선물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운영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5천만의 마음에너지로서 가족과 친지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한돈 선물세트에 담아 선물하자는 의미로 더욱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보다 풍성하고 알찬 한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도드람한돈, 허브한돈, 인삼포크 진생원 등 총 20여 브랜드사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 한돈자조금은 신선육에서 햄, 소시지, 돈육포 등 가공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한돈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세계일보

한편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하는 5만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한돈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올 추석에는 5천만의 마음에너지, 우리돼지 한돈으로 가족과 친지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