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충남경제진흥원, 추석 명절선물은 '농사랑'에서 준비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충남도 농사랑 추석 메인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포/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충남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농사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충남의 고유 먹거리로 구성된 ‘추석 명절 맞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10일 충남도에 따르면 이번 추석기획전에는 △전문 MD가 엄선해 고른 △산지직송의 우리 농산물과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우수 농업인기업 제품으로 신선식품, 수산, 정육, 과일, 건강식품 등 대중적 기호를 중시한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1.5㎏ 정육 선물세트, 4~5년근 수삼 선물세트, 배 선물세트, 김 선물세트, 한과·송편 선물세트 등으로 최대 47%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알뜰 쇼핑을 위한 할인 쿠폰도 쏟아진다. ‘가입만 해도 1만원이 쏟아진다’ 이벤트 및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후기이벤트, 끝말잇기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입장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단체 등 추석 선물을 대량으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다. 선물용 농수축산 식품을 직접 추천해주는 것은 물론, 별도의 고객센터를 통해 다중배송주문도 가능하다.

나윤수 충남경제진흥원 원장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농사랑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넉넉한 추석명절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명절 기획전 상품 주문은 농사랑 쇼핑몰로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주문결제가 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무료택배로 배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