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완도교육청, 2017년 자살예방의 날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현종 기자]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조숙희) Wee센터는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지난 8일 완도고등학교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캠페인 및 Wee센터 홍보를 실시했다.

완도교육지원청 김재점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을 비롯하여 Wee센터 직원 및 학생상담자원봉사자, 완도고등학교 교직원 및 완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완도군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 등 총 60여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관심을 통한 잠재적 위기학생의 발견과 학생 자살예방을 위해 진행되었다.

완도교육지원청 김재점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교사들과 학부모, 유관기관 담당자들이 위기학생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여 지원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조기에 발견하고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완도교육지원청 Wee센터는 내방 및 순회상담, 각종 심리검사, 집단상담 및 예방교육 등을 상시 지원하며, Wee센터 홈페이지(http://wded.jne.go.kr)를 통한 사이버상담과 전화상담(061-550-0579, 555-7942) 등의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현종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