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뉴텍뷰티, 올인원 스킨테라피 '디브이 LED 스톤리프팅 스와로브스키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홈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뉴텍뷰티가 올인원 스킨테라피 ‘디브이(D.V) LED 스톤리프팅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디브이(D.V) LED 스톤리프팅은 세계 최고의 크리스탈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탁월한 제품의 기능은 물론, 명품의 소장가치를 더해 개인용 미용기기의 고급화 전략을 선보인다.

특히 유명 셀럽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스파의 최고급 관리프로그램인 고대 크리스탈테라피에 피부과의 LED 주파수 케어를 적용하여 프로페셔널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리프팅은 물론, 화이트닝, 링클케어, 모공, 피부톤 등을 모두 개선해 준다.

LED 주파수케어는 일반 레이저와 달리 직선으로 빛이 들어가지 않고 방사되어 넓은 면적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자극이 적다. 또한 디브이(D.V)가 사용하는 LED 주파수케어 빛의 파장대는 눈 치료용 등 상처 치유 목적으로도 사용될 만큼 안전하며, 사용 시에 열이 발생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기기로 부위에 알맞은 출력범위를 통해 페이스 관리 및 부위별로 효율적인 피부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며, 스킨모드와 리프팅모드, 마사지모드로 세분화되어 있어 필요한 기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회 5분 사용만으로도 피부 리프팅은 기본, 탄력, 주름, 모공, 피부톤 등 피부 노화 완화 개선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했으며, 별도 어댑터가 필요 없이 USB충전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 개인용 미용기기로 사용이 간편하다.

㈜뉴텍뷰티 관계자는 “디브이(D.V) LED 스톤리프팅은 고대 귀족들의 전통 마사지 기법인 스톤테라피와 LED 주파수케어로 고대와 첨단기술이 접목된 피부개선용 미용기기로, 출시 전부터 이미 국내는 물론 미국, 터키, 대만 등 해외 수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본격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주)뉴텍뷰티의 디브이(D.V) LED 스톤리프팅은 오는 9월 13일 23시 50분 CJ홈쇼핑을 통해 개인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