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LG생활건강,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 ‘아우라 드라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LG생활건강이 최근 의류 건조기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AURA DRY)’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건조기 보급이 가속화되고 많은 소비자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실내 건조보다 건조기 사용을 선호하는 등 의류 건조기가 생활 필수품으로 떠오르자 이를 위한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 시트인 ‘아우라 드라이’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아우라 드라이는 가스식과 전기식 건조기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우라 드라이는 건조기 사용시 의류와 함께 투입해 사용하는 시트형 섬유유연제로 정전기 방지효과와 섬유유연 및 보호 효과 등을 선사한다. 건조기를 사용해 세탁물 건조시 정전기가 많이 나는 현상을 방지하고 섬유 유연 효과와 함께 의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여 세탁 후 건조기 사용시 섬유유연제 향이 금방 날아간다고 느껴지는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향 지속력을 더했다.

아우라 드라이의 향은 ‘윌 유 메리 미’와 ‘홀리데이판타지’ 2종류로 출시된다. 기존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같이 향수와도 같은 고급스러운 향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판타지’는 만다린, 일랑일랑, 패츌리 향의 신비로운 조합이 기분을 전환시켜주고 ‘윌 유 메리 미’는 프리지아와 레드 로즈 향으로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한편, 아우라 드라이는 대형마트,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정혁 기자 dori@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