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N_이모저모] 아식스, F/W시즌 론칭 행사 ‘I MOVE ME’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아식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 아식스,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24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하여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아식스에서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되는 A/W 시즌 의류 라인업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행사는 분더샵 청담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ASICS Way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된다.

뉴스1

파타고니아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타고니아, 베스트셀러 ‘레트로 파일 컬렉션’ 새롭게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초창기 레트로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새로운 레트로 파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1988년 처음 출시된 파타고니아의 레트로 컬렉션은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했던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양털 모양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포근한 보온성으로 지난 30여 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파타고니아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이번 컬렉션은 파타고니아만의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블루사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전 제품 모두 근로자들의 생활 임금과 복지를 보장하는 공정무역으로 제작,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뉴스1

쟈딕앤볼테르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쟈딕앤볼테르 X 페닝겐 예술학교, 협업 상품 출시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하여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 (PENNINGHEN)과 협력하여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쟈딕앤볼테르의 총괄 디렉터 세실리아 본스트롬( Cecilia Bonström )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르루 듀히(Antoine Leroux-Dhuys)가 함께 이끌었으며 기간은 총 6개월로 25명 학생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ART IS TRUTH, MUSE, ELVIS 등 쟈딕앤볼테르의 모토가 되고 있는 정신을 베이스로 브랜드가 가진 ‘ROCK’의 자유로운 감성과 CHIC한 요소들을 다양한 그래픽 요소들과 접목시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안한다.

한국에서는 한정수량으로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오는 24일부터 만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