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LG유플러스 포인트로 쇼핑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엘지유플러스(이하 LG U+)의 멤버십 포인트를 자사 쇼핑 적립금으로 전환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 U+의 포인트를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동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쇼핑 적립금으로 전환, 온라인 쇼핑 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LG U+와의 제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며 늦여름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 U+ 포인트를 최대 20배까지 높여 적립금으로 교환해주는 혜택으로, LG U+ 멤버십 1000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그의 20배인 2만원의 면세점 적립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적립금 전환이 가능한 LG U+ 포인트는 최대 1만포인트로, 20만원의 면세점 적립금으로 교환이 가능해 합리적인 쇼핑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포인트 스와핑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골드(GOLD)’ 멤버십 혜택도 제공하여 더욱 큰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