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충남 예산서 제23회 '전국에어로빅체조 선수권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산=뉴시스】유효상 기자 = 충남 예산군에서 제23회 전국에어로빅체조 선수권대회가 개최된다.

16일 예산군에 따르면 오는 18~19일 이틀간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제23회 전국에어로빅체조 선수권대회’는 대한에어로빅연맹이 주최하고 충남에어로빅연맹에서 주관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에어로빅체조, 힙합, 에어로빅스 3개 종목에 총 300팀 8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엘리트종목인 에어로빅체조는 개인, 혼성, 에어로빅댄스 등 7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생활체육종목인 힙합은 크루, 카디오힙합 등 3개 부문, 에어로빅스는 개인, 단체, 실버로빅스 등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MBC를 통해 TV 중계돼 경기장에 직접 오지 못한 사람들도 에어로빅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된다.

군은 대회 참가 선수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선수들에게 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전국에어로빅체조 선수권대회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의 스포츠 관람 기회를 확충하기 위해 유치했다”며 “앞으로 윤봉길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각종 체육대회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reporter@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