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알바천국, 납량특집 SNS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납량특집 SNS 이벤트 포스터 /사진=알바천국

알바천국이 폭염 속 무더위를 물리칠 납량특집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27일 무더위에 지친 알바생들을 위해 등골까지 오싹하게 해 줄 납량특집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납량특집 댓글 이벤트가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출근 길 SNS에서 먼저 접한 우리 매장 1+1 이벤트’ 등과 같이 아르바이트 중 공포영화보다 더 무서웠던 순간들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CGV 주말예매권 2매(1명), 배스킨 라빈스 파인트(3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납량특집 댓글 이벤트 외 어둠 속에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는 다크룸 이벤트도 8월 2일까지 열려있다. 다크룸 이벤트 역시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된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다크룸 Ep.3 인사동점 예매권(1인 2매)을, 3명에게는 죠스떡볶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푹푹 찌는 더위에 고생하는 알바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알바천국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더운 여름을 보다 더 시원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최근 ‘알바선진국 칼퇴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모바일 출퇴근 관리 시스템 '알바매니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알바천국 앱 내 알바매니저 서비스 접속 후 근무지를 칼퇴천국(매장코드 1001)으로 설정,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 각각 한 번씩 출퇴근 기록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알바 중이라면 현 근무지 기준 출퇴근 기록만 남겨도 자동 응모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