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투쿨포스쿨, '체크 블라스터 틴트'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체크 워터리 블라스터 틴트,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사진제공=투쿨포스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베스트셀러인 '체크 틴트' 인기에 힘입어 '체크 블라스터 틴트'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체크 블라스터 틴트'는 △체크 워터리 블라스터 틴트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 2종이다.

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워터 틴트와 부드러운 제형의 크리미 틴트로 구성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 워터리 블라스터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스며들어 강력하게 물들이는 워터 틴트다.

열대과일 추출물, 비타민 콤플렉스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맑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선명한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돼 오래 지속된다.

색상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딥한 매력의 클래식 레드인 '매드 스칼렛', 피부 톤을 밝히는 '레드 드리즐', 오렌지 빛이 감도는 '오렌지 풀', 형광 빛이 감돌아 생기를 더하는 '핑크 스트림', 레드 레이어링된 '코랄 듀이' 등이다.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드는 제형으로,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끈하고 부드러운 립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색감이 돋보이며, 입술에 은은하게 퍼지는 그라데이션 효과로 몽환적인 립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은 강렬한 크림 레드의 '로즈 클라우드', 몽환적인 스칼렛 레드 '퍼지 베리', 크리미 핑크빛 '피오니 쉬폰', 따뜻한 핑크 코랄빛 '핑크 플로스', 소프트한 무드의 오렌지 코랄 '코랄리 무스' 등 총 5가지다.

체크 블라스터 틴트 신제품 2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