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노은2동 행복나눔 찾아가는 기부릴레이 하기동성당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유성구)노은2동 기부릴레이(최범순 노은2동장(왼쪽 세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이원무 베다 신부님 하기동성당(왼쪽 네 번째)이 김병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밑반찬을 기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유성구)노은2동 기부릴레이(최범순 노은2동장(왼쪽 세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이원무 베다 신부님 하기동성당(왼쪽 네 번째)이 김병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밑반찬을 기탁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송윤영 기자 = 유성구 노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하는 '행복나눔! 찾아가는 기부릴레이'에 하기동성당(이원무 베다 신부)이 24일 참여했다.

김병호 위원장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해 주신 것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노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사랑의 밑반찬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실 것을 당부드렸다.

'14년부터 사랑의 밑반찬나누기를 실천해 온 하기동 성당은 매주 금요일 지역의 독거노인과 장애인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중요한 민간자원으로 지금까지 남모르게 봉사와 기부활동을 펼쳐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밑반찬지원 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 발굴 시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며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