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고양시, 영유아의 올바른 개인위생관리 독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린이급식소 부모 대상 ‘영유아 개인위생관리’ 교육 실시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고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최근 센터 교육장에서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이급식소 부모 30여 명을 대상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최근 센터 교육장에서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이급식소 부모 30여 명을 대상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육은 어린이 건강교육 전문인 우리아이들의 김회숙 대표의 진행으로 식중독 위험이 큰 여름철을 대비해 생활 속 미세먼지 줄이기 및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개인위생관리에 대한 안내와 아이와 함께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친환경 장난감 비누를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부모들은 “가정에서 아이들과 실천할 수 있는 위생관리와 친환경 비누 만들기 체험도 좋았으며 특히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명쾌하게 답을 줘 아주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고양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변기원 센터장은 “고양시의 영양사가 없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는 센터의 역할과 지원내용을 소개하고 부모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