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경기도시공사 창립20주년 기념 '사진·수필공모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시공사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사진ㆍ수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공사 20년의 발자취를 사진예술과 접목해 우수작품을 확보하고, 고객의 관심도를 높여 도시공사에 대한 친근감 및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시아경제

경기도시공사 사진 수필 공모전 포스터


사진 부문 주제는 '숨은 경기도, 경기도시공사 찾기'로 경기도의 생활상 및 변화상, 널리 알리고 싶은 경기도의 모습 등이다. 수필 부문은 '내 삶을 바꾼 경기도시공사'로 공사의 사업을 통해 변화된 생활 및 향후 변화될 미래상 등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수필부문은 등단 작가는 제외된다. 접수는 7월25일부터 9월14일까지다.

총상금은 1390만원이다. 공모전 대상은 순수 창작물로서 사진은 1인 3점 이내, 수필은 1인 1작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과 우편 모두 접수 가능하다.

당선작 발표는 오는 9월 중 개별 통지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나 공모전 홈페이지(www.gicocontes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