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기아차, 2018년 호주오픈 볼키즈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부용///기아차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기아자동차㈜는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18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20명의 '볼키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볼키즈'는 테니스 경기 중 공을 처리하고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는 등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와주는 12~15세의 유소년들을 말한다. 기아차는 2003년부터 매년 20명의 대한민국 대표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볼키즈로 선발된 어린이들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호주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아차는 올해 ▲9월 1차 영어 능력평가 ▲11월 2차 실전 능력평가를 거쳐 최종 20명의 볼키즈를 선정한 뒤, 별도의 훈련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파견할 예정이다.

이번 '볼키즈 선발대회'에는 해외여행이 가능한 만 12~15세 사이의 대한민국 국적의 기아차 보유 고객 자녀 및 손자녀들이면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는 볼키즈 선발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유소년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기아자동차는 미래의 고객이 될 유소년들에게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