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주말&쇼핑] '초대형 미니언즈' 모형 보러 갈까?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제공 | 신세계백화점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가 몰려온다.

신세계백화점은 20일부터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영화 ‘슈퍼배드3’의 개봉을 앞두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미니언즈 팝업 매장을 마련한 것.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미니블록 3만개, 제작기간만 한 달이 넘게 걸려 완성된 1.2미터짜리 미니언즈 모형을 비롯해 미니언즈 캐릭터 인형, 키덜트 상품, 피규어, RC카, 핸드폰 케이즈, 문구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포츠서울

‘콜드체인 배송’. 제공 | 11번가


SK플래닛 11번가는 홈플러스와 함께 무더위에도 신선하게 냉장/냉동식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콜드체인 배송’(저온을 유지하는 배송서비스)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예를 들어 11번가에서 홈플러스의 냉동식품을 주문하면 배송 받을 곳과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에서 꽁꽁 얼은 상품으로 선별해 골라 담은 뒤, 이동 중에도 녹지 않도록 냉동전용 보냉카트를 이용해 신선한 상태 그대로 유지한다. 이어 배송 전까지 매장 내 온라인전용 냉동고에 보관한 뒤, 냉장/냉동고를 갖춘 특수차량을 이용해 배송된다.

현재 육류, 해산물부터 유제품, 냉동 과일, 냉장/냉동 반찬과 간식,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품목의 식품들을 ‘콜드체인 배송’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올해 1월 1일 이후 홈플러스 상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2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나눠준다. 또, 신용카드 최대 10% 할인혜택(최대 1만5000원)도 제공한다.

SK플래닛 박준영 MD본부장은 “신선도가 중요한 한여름에 홈플러스와 함께 ‘콜드체인 배송’서비스를 선보여 11번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배송의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온라인몰에서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더 많이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포츠서울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체험전. 제공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판교점 10층 문화홀에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체험전’을 진행한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는 1975년 일본에서 제작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40주년 기념작이다. 이번 체험전은 역대 파워레인저 시리즈 소개 및 로봇 등 인기 완구 제품 80여종이 전시된다. 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완구 조립, 마스크 색칠하기 및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놀이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행사장 한켠에는 2.5m 크기의 파워레인저 로봇 조종석도 마련해 아이들이 앉아볼 수 있도록 하고, 파워레인저 극장판 전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주말에는(7/22~23, 7/29~30) 파워레인저 코스튬(의상)을 착용한 모델들이 등장해 아이들과 사진 촬영 행사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