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또봉이통닭의 ‘아름다운 동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종성 대표, 전국 점포 직접 순회

-가맹점 애로사항 등 청취 경영 반영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또봉이통닭이 가족점과 ‘아름다운 동행’에 나섰다.

또봉이통닭은 ‘전국 가족점 사장님과 함께하는 협력과 소통의 동반성장 상생로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가맹점과 소통, 협력, 지원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헤럴드경제

또봉이통닭이 가맹점과 소통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에 나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상생로드의 일환으로 최종성 또봉이통닭 대표는 지난 1일부터 전국 500여개 또봉이통닭 점포를 직접 순회하고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예정된 이번 방문에서 최 대표는 가맹점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한 후 경영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최 대표는 “이번 방문은 가족점과 소통과 협력을 통해 다 함께 성장하는 또봉이통닭 구현이 목적”이라며 “또봉이통닭은 가맹점 대신 가족점이라는 이름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갑을관계가 아닌 동반자 관계임을 강조해온 만큼 가족점의 의견을 통해 경영전략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또봉이통닭은 상생경영을 위해 3무(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3무(無) 시스템은 가맹비 무(無), 로열티 무(無), 인테리어 부담 무(無)다. 특히 인테리어는 점주가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봉이통닭은 최근에는 AI(조류인플루엔자) 발생으로 닭값이 인상됐음에도 불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치킨값을 최대 10%인하해 주목받은 바 있다.

choigo@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