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7월 1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오는 7월 1일과 2일, 이틀간 대전에서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컴퍼니엘이 주관하고 웨딩앤, 동부생명, LG전자, 여행앤라이프가 추원하는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대전 유성구 봉명동 677-4에 위치한 대전웨딩박람회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2017 신상 웨딩패키지 뿐만 아니라 한복, 웨딩홀, 예물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혼여행 또한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오전 10시~12시 방문하는 얼리버드 방문계약에게는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만 해도 모든 예비 부부들에게 핸드폰링과 고급 앙드레김 타올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웨딩컴퍼니엘과 미라지가 함께하는 특별 패키지 상품도 마련된다.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와 고급 폐백 음식, 화보 스냅, 미라지 가구 등을 1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라지 가구 4인식탁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해 신혼여행부터 웨딩홀까지 결혼 관련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입장하고, 풍성한 혜택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