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용우 군수, “부여군 재도약 이뤄내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용우 부여군수가 28일 군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민선6기 3년 성과와 비젼을 제시했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여=뉴스1) 이병렬 기자 = 이용우 부여군수는 28일 군청 브리핑실에서 민선6기 3주년을 맞아 기자회견을 갖고 ‘새로운 변화, 진정한 변화’를 위해 군민들의 소박한 꿈과 희망을 정책으로 담아 온 힘을 다해왔다고 밝혔다.

이 군수는 “지난 3년 민선군정은 군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한층 더 낮은 자세로 군민들 곁에 다가가 온 군민이 다 함께 잘사는 부여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자평했다.

이 군수는 민선6기 3년 주요성과로 Δ2015 백제역사지구 세계유산 등재 Δ2016 충청산업문화철도 확정 Δ항공레저 산업단지 조성 등을 꼽았다.

또 서부내륙권 광역관광개발, 백마강레저파크, 백제기와문화체험관 건립, 굿뜨래 로컬푸드 종합유통센터 준공, 굿뜨래 웰빙마을 힐링파크 조성, 시설원예 ICT융복합 확산사업, 양송이 첨단배지센터, 부여도심 상권활성화 추진 및 청년몰 조성 등을 주요 성과로 제시했다.

이와 함께 이 군수는 새정부 핵심 5대공약인 서부내륙권 광역광광개발, 충청산업문화철도, 백제왕도 핵심유적 복원, 동아시아 역사문화 진흥원 건립, 근대문화유산거리 조성을 조기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남은 1년동안 진행중인 사업들을 면밀하게 추진해 가시화된 결실을 맺겠다” 면서 “군민과 함께가는 길에 아무리 큰 장애물을 만난다 해도 융합의 시대, 공유의 시대로 나가는 디딤돌로 삼아 부여군의 재도약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발전을 위해 군민과 함께 발벗고 나설 것”이라며“부여발전을 위한 정직하고 담대한 변화를 계속 이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lby7777@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