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음성소식] ‘일자리(JOB) 열린 한마당 행사’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충북 음성군청사.©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북ㆍ세종=뉴스1) 장천식 기자 = 충북 음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오는 7월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2~4시까지 ‘음성 일자리(JOB) 열린 한마당 행사’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첫째 주와 넷째 주는 고용노동부 충주지청 음성고용센터가, 둘째 주는 음성군 새일여성취업센터가, 셋째 주는 음성군 일자리지원팀이 주관해 진행한다.

구직자들은 매주 수요일 음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하면 여러 기업체와의 직접 면접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 경제과 일자리지원팀(043-871-3636~8)이나 음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충북혁신도시 어린이 도서관 중앙투자심사 통과]

음성군은 충북혁신도시 어린이 도서관 건립사업이 최근 행정자치부의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8일 밝혔다.

투자심사란 예산편성 전에 사업의 필요성 및 사업 계획의 타당성 등을 심사하는 제도로, 100억 원 이상의 사업비가 투자되는 사업은 중앙정부의 투자심사를 거쳐야 추진할 수 있다.

음성군은 이번 행자부 투자심사 통과에 따라 2019년까지 총 사업비 107억 원(부지매입비 11억, 건립비 96억)을 투입해 연면적 3000㎡(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문화시설을 포함한 가족·아동 친화 공간을 갖춘 충북혁신도시 어린이 도서관을 건립할 예정이다.
jangcspro@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