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배재대, 방학 맞아 다채로운 취업 프로그램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2017학년 1학기 항공운항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행 한 학과별 맞춤형 취업특강©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ㆍ충남=뉴스1) 송애진 기자 = 배재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진로에 맞는 개인 직무역량강화와 성공적인 해외취업을 돕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8일 배재대에 따르면 일본 IT분야와 미국 행정분야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K-MOVE스쿨 프로그램은 '하이브리드소프트웨어 전문가 과정'과 '비즈니스 실무 행정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이뤄졌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산학협력 연계교육으로 3~15학점을 부여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료증 발급과 해외 취업 연계까지 원스톱 지원을 받는다.

또 중남미쪽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페인어 교육과정 등 해외 취업시장 진출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밖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제약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을 실시하며, 청년취업 아카데미 과정으로 건축설계디자인과 조경 전문가 양성을 위한 '융합설계디자인 전문가과정' 등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전문지식 습득과 역량을 높여주기 위한 교육을 할 예정이다.

이채현 배재대 대학창조일자리본부장은 "국내의 좁은 문을 해결해 나갈 방법으로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취업과 정착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배재대는 2017학년도 1학기에는 30개 학과를 대상으로 학과별 맞춤형 취업특강을 실시했다.
thd21tprl@nate.co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