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부산소식]수영구, 어린이 전용 야외물놀이 시설 개장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수영구, 어린이 전용 야외물놀이 시설 개장

부산 수영구는 오는 30일 민락동 수변어린공원 내 조성한 어린이전용 야외물놀이 시설 '수영구 어린이 워터파크'(가칭)를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구는 9억5000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민락동 수변공원 건너편 수변어린이공원에 물놀이 시설을 조성했다.

이 곳에는 수심 30㎝ 물놀이장을 비롯해 물놀이겸용 조합놀이대 1개, 워터드롭, 야자수버켓 등 물놀이 시설 8종과 바닥분수 1곳을 갖추고 있다. 또 물놀이장 양옆으로는 어린이를 동반한 부모들을 위한 데크, 파고라 등이 설치됐다.

이 곳은 30일 개장해 8월 말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과 비가 올 경우 장비점검 및 저수조 청소를 위해 휴무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다.

◇사상구, 무더위 쉼터 운영

부산 사상구는 이 달부터 9월까지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무더위 쉼터는 각 동별 주민센터 12곳과 주례1동 온골마을 행복센터 등 사상구 내 총 13곳에서 운영된다.

공휴일을 제외한 언제나 주민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투숙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부산 롯데호텔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시 떠나는 여행'이라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호텔 투숙객에게는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받게 된다.

호텔은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등 다양한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은 또 객실을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투숙객 2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ulnetphoto@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