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쿨시트가 필요 없는 사계절 아기띠' 베코8 아기띠 공식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코엔코는 미국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BECO의 베코8 제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베코8 아기띠는 미국 글로벌 브랜드로써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5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아기띠 전문 브랜드다. 올해 2017년 미국 대표 출산육아 토탈 매거진 베이비 마터니티 어워드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베코8 아기띠는 사계절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아기의 등받이에 에어매쉬가 내장돼 있어 여름에는 지퍼를 내리면 아이의 등과 밖이 시원하게 통풍돼 쿨시트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날씨가 서늘해 지면 보온커버를 올리면 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 연령은 신생아(3kg)부터 유아(20kg)까지 사용 가능하다. 베코8 아기띠 기능으로는 제품명처럼 8가지의 포지션과 기능이 있다. 일반적인 마주보기, 앞보기, 뒤로 메기 외에도 옆 메기, 크로스 메기가 가능하다. 특히 크로스 메기는 엑스자로 메기 때문에 일반 11자 메기보다 아기의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줘 출산 후 약해진 엄마의 어깨에 무리를 덜어준다. 허리사이즈도 24인치~52인치까지 폭 넓게 가능하다. 옆구리 버클은 2중으로 설계해 안전기능을 강화했다.

베코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한국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 테스트는 물론 유럽안전인증 테스트도 통과했다”며 ““베코8 사계절 아기띠로 부모와 아이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외출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