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카미나리오, MSA에 마케팅 분석 및 IaaS 서비스를 위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미나리오(www.kaminario.com)는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www.msa.com)에 마케팅 분석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올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Kaminario K2)’를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도입한 MSA는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주요 분석 워크로드의 런타임을 15~40% 가량 절감시켰으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외에도 전력 및 데이터센터 상면 공간 활용율을 최적화함으로써 운영 비용 또한 70% 가량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MSA의 마리오 카파로 부사장은 “성능, 보안, 비즈니스 연속성에 중점을 두고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이러한 조건을 가장 정확하게 만족시킨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선택했다”며, “새로운 인프라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개선된 데이터 성능과 보안, 복구 용이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MSA는 또한 카미나리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T 시스템 서비스 사업부에서 보다 안전한 호스팅 환경 및 폭넓은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최적의 성능과 유연성, 확장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미나리오의 이타이 쇼샤니 CRO(Chief Revenue Officer)는 “카미나리오는 클라우드-레디 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데이터베이스 가치를 극대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MSA는 카미나리오 K2의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aaS)를 강화하고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