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는 2015년 처음 시작한 이래 3년간 사물인터넷 교육을 운영해 오고 있는 가운데, ‘2017년 사물인터넷 전문아카데미’에서는 IoT 전문교육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실습교육 및 직접 네트워킹으로 실무자를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초-심화교육, 오프라인-온라인 강의병행, 멘토링-실습교육 등으로 교육 전 온라인 영상 및 교육자료 사전배포를 통해 수강생들의 교육 이해도를 높이고 난이도 별 교육과정 세분화를 통해 단기 프로젝트형 ‘제품 접목실습’ 교육으로 진행된다.
None |
모집대상은 서울소재 사물인터넷 분야에 재직 중이거나 △사물인터넷(IoT) 관련 하드웨어 개발자 및 SI 프로젝트 실무자 △스마트기기 및 전자기기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관련 개발자 및 기획자 △기본 프로그래밍(C, JAVA, Android, Python 등) 관련 지식 소유자 등의 조건을 충족하는 기업실무자다.
교육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재료비 50%만 부담하면 누구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및 서울 IoT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교육 문의는 서울산업진흥원 산업혁신연구소로하면 된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