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부경대,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기술사업화 분야 최고경영자 대상…수강료 전액 지원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은 오는 29일까지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과정은 기업과 공공기관의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기술사업화에 대한 중요성과 통찰력을 키워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신산업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참가 대상은 R&D 기반 중소·중견기업 임원, 기술사업화 분야 대기업 관리자 및 공공기관 임원 등 기술사업화에 관심 있는 최고경영자들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술사업화 정책, 고도화 전략 등에 관한 이슈별 케이스스터디(case study)와 파트너십 강화 워크숍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분야별 최고 수준의 강사들이 강의를 제공한다.

강사로는 박재호 국회의원, 김병기 부산시 신성장산업국장, 김태경 부산테크노파크 원장, 민철구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 원장 등이 나서 기술정책과 전략, 기술사업화동향, 기술사업화 전략과 실행 등에 대해 강의한다.

강의는 다음달 5일부터 오는 9월 27일까지 매주 1회씩(수요일) 부경대 용당캠퍼스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전용 강의실에서 총 12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수강료를 전액 지원하며, 70% 이상 출석하면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 공동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