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파워브랜드]건강한 과일습관 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한국야쿠르트 ‘하루과일’ 제공 | 한국야쿠르트



[스포츠서울] 한국야쿠르트가 지난달 선보인 ‘하루과일’은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깐깐하게 고른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과일을 바로 먹을 수 있게 매일 만들어 야쿠르트 아줌마가 소비자에게 직접 전한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한다. 당일 생산, 당일 출고를 기본으로 국내산 과일만을 사용한다.

특허받은 숨 쉬는 포장 방법을 사용했다. 여기에 소비자가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제조 후 단 7일만 유통하는 것도 특징이다. 용량은 150g이며 가격은 2300원이다. 하루과일은 연중 매일 만날 수 있는 ‘사과&방울토마토’와 제철과일로 구성된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제철과일 제품은 오는 7월 ‘사과&거봉’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철 과일 구성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하루과일’은 육식 위주의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매일 과일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건강음료 ‘하루야채’로 온 국민의 야채섭취 식생활 습관 개선 캠페인을 벌여온 한국야쿠르트가 ‘하루과일’을 통해 또 한 번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매일 과일 먹는 습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이벤트 내용과 제품 문의 및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