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어느덧 6주년, 사이퍼즈 신규 맵 '빌로시티' 열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느덧 6주년, 사이퍼즈 신규 맵 '빌로시티' 열렸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6월 22일, 자사의 온라인 AOS '사이퍼즈'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섬멸전 전용 맵 '빌로시티'를 추가했다.

'빌로시티'는 맵 곳곳에 언덕 지형과 박스 구조물이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좌, 우에 갓길 통로 등 진입로가 존재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공성전 맵을 대폭 축소한 섬멸전 전용 맵으로, 5 대 5 팀 대항으로 진행되며 제한시간 동안 더 높은 킬 포인트(상대편을 처치한 횟수)를 달성하거나 40킬 포인트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한다.

이와 함께 공간 능력자 '릭'이 개편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순간 이동 및 공간 제어 능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7월 6일까지 게임 접속 시 1회에 한해 '일반 도안'과 '캐릭터 도안'을 선물하고, 7월 12일까지 신규 가입 및 복귀 유저가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넥슨 캐시 또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사이퍼즈' 6주년을 맞이해 앞으로 신규 캐릭터 '설계자 론', 새로운 시즌 유니크 등급 아이템, 공성전 전용 맵 '아인트호벤', 신규 액세서리 시스템, 투신전 내 '2 대 2 태그매치 모드'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