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푸름이 아빠' 최희수 작가, 28일 정읍서 육아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대한민국 영재 1호 푸름이 아빠’로 유명한 최희수씨가 22일 오후 2시 전북 정읍시민을 대상으로 특강을 갖는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대한민국 영재 1호 푸름이 아빠’로 유명한 최희수 작가가 전북 정읍시민을 대상으로 특강을 갖는다.

최 작가는 28일 오후 2시 시청 5층 회의실에서 ‘아이를 행복하게 키우는 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최 작가는 자녀를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 독서를 통해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영재로 키워 낸 교육철학과 방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최 작가는 1000권이 넘는 육아서와 심리서를 읽고, 모든 아이는 영재로 태어난다는 믿음을 갖게 됐다.

이 믿음에 기반해 배려깊은 사랑과 책, 자연을 통해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룬 두 아이(푸름이, 초록이)를 키워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수천 회의 강연과 육아 상담에 참여했으며 이때 만난 부모들의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최대 육아 교육 정보 사이트인 푸름이닷컴을 개설했다. 현재는 푸름이 닷컴을 통해 ‘푸름이 교육법’을 널리 알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육아와 교육에 대한 정보는 넘쳐나고 있음에도 검증된 정보와 노하우를 찾기는 힘들다”며 “이번 강좌가 제대로 된 육아와 교육에 대한 정보를 얻고 소통하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jcpark@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