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뉴트리바이오텍, 다이어트 8주 프로그램 `데이핏나이트핏`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뉴트리바이오텍, 데이핏나이트핏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뉴트리바이오텍(대표 권진혁)이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 전도사 '레이양'과 함께 다이어트 제품을 25일 선보였다.

'데이핏나이트핏 다이어트' 제품은 총 8주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다이어트를 연구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가르치는 레이양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8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체지방과 체중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간편함을 특징으로 낮과 밤에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양은 연예인, 아이돌 전문 트레이너로서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어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총 8주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첫 4주간은 '체지방관리 및 체중조절'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기간으로, 이후 4주동안은 데이핏을 지속 섭취함으로써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체지방관리(몸매라인관리)를 하게 돕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데이핏' 제품의 주원료인 식물성 녹차추출물에 더해 비타민C, 비타민E, 판토텐산, 비타민B6, 엽산,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저녁에 식사대신 섭취하는 '나이트핏'은 매일 적당한 열량의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게 돼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레이양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데이핏, 나이트핏 제품은 25일 오후 11시 55분 N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