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 보습력과 홍삼 생기가 듬뿍 ‘게 리쏭 레드 진생’
레드 진생 스킨 에센스·아이크림·크림 3종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안성맞춤
레드 진생 스킨 에센스·아이크림·크림 3가지로 구성된 ‘게리쏭 레드 진생’ 3종./사진=클레어스코리아 |
아시아투데이 김진아 기자 = 계절의 여왕이자 가정의 달 5월에는 부모님·선생님·연인 등 감사와 존경을 담은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토털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게리쏭 레드 진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르는 홍삼 화장품으로 독특고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가 돋보여 선물용으로 적격이라는 평가다.
‘게리쏭 레드 진생’ 3종은 레드 진생 스킨 에센스·아이크림·크림 3가지로 구성됐다. 피부 보습과 탄력 에 뛰어난 ‘마유(馬油)’ 성분과 활력을 주는 홍삼 속 ‘RG3’성분이 만나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드는 영양 케어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6년근 ‘홍삼추출물’과 홍삼 사포닌의 유효성분 ‘RG3’를 캡슐화한 ‘레드진생 RG3 콤플렉스’는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울러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홍삼향이 은은히 스며들고 부드럽게 흡수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세안 후 스킨 에센스·아이크림·크림 순으로 바르면 된다.
‘레드 진생 스킨 에센스’는 스킨케어 부스터 기능을 갖춰 스킨케어 단계에서 흡수를 돕는다. 작약·백합·석류 등 6가지 식물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안 직후 건조해진 피부를 정돈한다.
7가지 곡물추출물이 함유된 ‘레드 진생 아이크림’은 눈가뿐 아니라 얼굴의 주름 및 색소침착이 있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빛·공기를 차단하는 7겹 알루미늄 튜브에 담겨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유효성분 변질도 막는다.
‘레드 진생 크림’은 풍부한 보습과 함께 미백·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4가지 허브 추출물(로즈마리잎·라벤더꽃·오레가노·타임꽃 등)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