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기업에서 복지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6월 개강반을 편성하고 다양한 개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회복지사 13과목 결제 시 과목 당 6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 후 당일에 바로 결제하는 모든 신규 학습자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활용 가능한 건강가정사 과정도 개강한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을 소지했거나 학습 중이라면 3과목만 추가해 수강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심리상담사, 자원봉사자격증 등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활용 가능한 16개 과정의 민간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모든 과목을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다. 특히 학습자들의 편의를 위해 원격 상담, 카카오톡 상담 등을 실시하며 전문가가 개인 최종 학력에 따른 학습 설계를 돕는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모든 수강생들이 과제, 토론, 시험, 출석 등 모든 과정을 수행했으나 과락 할 경우 무료로 강의를 재수강할 수 있는 학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며 "학습자들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2학기 수강생 모집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송창범 kja3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