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불균형 문제 바로잡고 알로에 전잎 성분으로 배변활동까지 도와줘
GRN 관계자는 “연예인다이어트 또는 살 빼는 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제품”이라며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돼 영양불균형의 문제를 바로잡고 알로에 전잎 성분으로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돕는다”고 전했다. ⓒGRN |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포기하게 돼 악순환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GRN이 건강 문제와 체중감량 포기에 대한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GRN의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와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이다. 이 제품들은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GRN 가르시니아는 식사 30분전에 섭취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체지방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때문에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방법이라는 평이다.
또한 이 제품은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자신만의 체중감량 방법으로 소개해 연예인다이어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으며, 이로 인해 SNS상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GRN 가르시니아는 체중 관리 시 살 빼는 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영양불균형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GRN 녹차카테킨은 알로에 전잎의 함유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시 나타날 수 있는 변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GRN 관계자는 “연예인다이어트 또는 살 빼는 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제품”이라며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돼 영양불균형의 문제를 바로잡고 알로에 전잎 성분으로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돕는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