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JUNG SAEM MOOL |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정샘물 플롭스(PLOPS)’를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롭스(PLOPS)는 ‘퐁당’이라는 의성어로 ‘정샘물 플롭스(PLOPS)’는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과 같은 컬러에 빠져버리는 공간이 콘셉트다.
총 3개의 층으로 이뤄졌으며, 1층은 정샘물의 모든 제품을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TRY공간이다. 2층 아티스트 룸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감상하고,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하며, 코스메틱 가든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전시존이 마련돼있는 지하 1층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서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으며, 음료를 음미할 수 있는 즐거운 공간이다.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층별로 마련돼 있다. 층별 미션을 모두 수행 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물크림과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샘플이 증정된다. 정샘물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