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대한민국을 ‘베이 열풍’으로 물들였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의 신규 시리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한정판 왕딱지’와 ‘베이 포인트’를 선물한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부터 진화한 베이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무장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이 영화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화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은 세계 최강을 꿈꾸는 팀 ‘비씨 솔’ 입단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난 ‘강산’이 강력해진 라이벌을 만나 진화한 ‘갓 발키리’와 함께 성장하는 어드벤처를 담은 올 6월 기대작이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이 야심 차게 준비한 선물은 ‘강산&갓 발키리’, ‘호락&블레이즈 라그나로크’, ‘태이&토네이도 와이번’, ‘시스코&크라이스 사탄’, ‘프리&드레인 파브닐’ 총 5종으로 이루어진 ‘한정판 왕딱지’다. ‘한정판 왕딱지’에는 등장 인물과 베이의 속성, 상세한 스펙 그리고 특기가 쓰여져 있어 진화한 베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왕딱지’는 영화 개봉일인 6월 1일(목)부터 영화를 본 초등학생(13세) 이하 관람객 선착순 5만명에게 1명당 1개 랜덤으로 증정될 계획으로 극장에서만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여기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공식대회 랭킹을 결정하는 ‘베이 포인트’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 영화도 보고 스페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석 2조 이벤트에 예비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oni_movi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onimovi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가 준비한 ‘한정판 왕딱지’&’베이 포인트’ 선물은 영화가 개봉하는 6월 1일부터 전국 CGV 극장에서 받을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