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네오비젼, '제10회 한부모가정의 날 기념식'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네오비젼 후원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컬러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네오비젼은 지난해부터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와 MOU를 체결하고, 한부모가정사랑회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고 있다. 네오비젼은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청소년들을 위해 컬러 콘택트렌즈와 콘택트렌즈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는 지난 24일 제10회 한부모가정의 날을 맞아 여성가족부 후원으로 박순자 국회의원과 기념식과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 네오비젼은 이날 수상자들을 위해서 컬러 콘택트렌즈와 마케팅을 후원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제8회 '아름다운 기업상' 시상식과 2017년 한부모가정 장학증서 전달식이 진행이 됐다. 이날 제8회 한부모가정사랑상 수상자는 대상에 신경민 원장(모니라지치과), 최우수상 조춘재 이사(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우수상 권영찬 교수(권영찬 닷컴), 정치인상 국회의원 신용현(국민의당), 문화인상 아이돌그룹 H.U.B(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단체상 서울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은) 등이다.

이날 문화인상을 수상한 섹시 아이돌 걸그룹인 H.U.B는 지난해 성탄공연을 시작으로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다양한 행사의 무대에 서며 노래 재능기부를 진행했다.

문화인상을 수상한 H.U.B의 리더 루이는 "이번 수상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회가 될 때마다 한부모가정사랑회를 위한 봉사활동과 앞으로도 다양한 도움의 행사에 참여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모방 할 수 없는 네오비전만의 '샌드위치 제조공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했다.

jmkim@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