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뷰티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 임블리와 콜라보 AR 필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글로벌 뷰티 앱 전문 개발사 Meitu의 대표 앱 중 하나인 ‘뷰티플러스’가 국내 유명 여성 패션 브랜드 ‘임블리’와 콜라보 AR 필터 3종을 5월 25일 출시한다.

뷰티플러스는 뛰어난 사진 촬영 및 편집 기술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26여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뷰티 카메라 앱이다. 최근에는 특히 AR 기술을 도입한 AR 필터나 일본 아니메 스타일의 애니캠 기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동일 Meitu 계열 앱인 메이크업플러스와의 연동을 통한 가상 메이크업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임블리 콜라보 AR 필터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는 임블리 브랜드의 특색을 그대로 반영한 필터이다. 손그림 스타일의 귀여운 스티커 요소뿐만 아니라 각 필터의 컨셉에 맞게 표현된 애니메이션 효과가 주요 특징이며, 늦봄과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코랄, 생귤탱귤 과즙상 메이크업 효과가 함께 들어가 다양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뷰티플러스에서는 임블리와의 콜라보 필터 출시를 기념해 임블리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블리블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플러스 앱에서 임블리 AR 필터 3종을 사용해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이벤트 해시태그 #BPImvely를 넣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리블리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한다.

Meitu 한국지사 박소영 팀장(Head of Business & Marketing)은 “이번 임블리와의 콜라보를 기점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보다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유저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