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여름철 아르바이트 대학생 76명을 공개 모집한다. © News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전·충남=뉴스1) 박종명 기자 = 대전시(시장 권선택)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에게 학비 마련과 시정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르바이트 대학생 76명을 공개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에서 신청하면 1차로 모집인원의 2배수 이상을 선발해 자격요건을 확인한 뒤 최종 대상자를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25일 공고일 현재 대전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지만 대학원생, 휴학생, 제적생과 2011년 이후 시청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 근무한 경험자는 제외된다.
선발 인원은 76명으로 저소득가구, 일반, 장애인, 타 지역에서 전입한 대학생으로 구분해 선발하며, 대상자 경합 시에는 형제자매수 2인 이상, 고학년, 고연령 순으로 선발한다
최종 선발 학생은 오는 6월 27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근무기간은 7월 3일~21일까지 근무하는 1기가 64명, 7월 24일~8월11일까지 근무하는 2기가 12명으로 시 본청 및 사업소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에서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kt0319@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