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너뷰티 비결”…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생알로에’로 클렌즈 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횟수가 올해 들어 크게 늘었다. 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가 정한 1급 발암물질로 크기가 매우 작아 기관지를 거쳐 바로 폐까지 도달한다. 미세먼지에 장기간 노출되면 면역력이 낮아져 감기, 천식, 기관지염, 비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은 물론 피부 트러블, 폐렴 등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각별한 건강관리가 요구된다.

조선비즈

사진=생알로에 1095 (김정문알로에 제공)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는 이너뷰티 제품들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홍삼에 비해 과소평가받았던 알로에를 찾는 이들이 최근 많아지고 있다. 알로에는 면역력 강화는 물론 피부와 장 건강 개선 효과까지 동시에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생알로에가 미세먼지를 겨냥할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생알로에의 점액질 성분이 체내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 등 알로에 관련 다양한 효능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의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다는 국내산 3년생 생알로에로 만든 ‘생알로에 1095’를 새롭게 출시했다. ‘생알로에 1095’는 건강기능식품인 알로에를 음료의 형태로 매일 아침 편하게 마실 수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클렌즈 주스다. 수분 섭취량을 늘려 몸속 노폐물을 적극적으로 배출하고, 면역력까지 강화시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백진홍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장은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면역력 강화는 물론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생알로에가 재조명 받고 있다”면서 “40년 넘게 알로에를 연구한 알로에 전문 기업 김정문알로에의 ‘생알로에1095’ 한 잔으로 몸속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