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진에어, '휴가에 이유 없다'...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fnDB

대한항공 계열의 저비용항공사(LCC)인 진에어가 바른휴가운동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했다.

진에어는 직장인들이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휴가 갈 수 있는 문화를 만들자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진에어는 휴가 사용 권장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는 기업들의 동참을 제안하고, 참여 기업 임직원에게는 특가 프로모션 사전 오픈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진에어는 매월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항공 여행 상품을 여행사와 연계해 판매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의 눈치도 보지 말고 휴가를 편안하게 다녀오자’를 주제로 직장 내 휴가 관련 다양한 상황들을 유쾌하게 각색해 제작됐다. 캠페인 영상은 ‘한 글자편’을 시작으로 ‘다섯 글자편’까지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캠페인 전용 페이지, 케이블TV, 진에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오는 29일까지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영상을 해시 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 측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취지를 재치있게 소개해 흥미를 유발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취지를 공감하는 기업 참여가 확대되어 올바른 휴가 사용 문화가 정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