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모바일 게임 '아쿠아탐험대GO!'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가 AR(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아쿠아탐험대GO!'를 출시했다.

'아쿠아탐험대GO!'는 포켓몬GO로 익숙한 AR(증강현실)기술이 접목된 게임 앱(App)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는 '아쿠아탐험대GO!'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달간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고 아쿠아리움 속 수조를 배경으로 게임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 확인 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아쿠아리움에 입장한 상태라면 유저의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맵이 이동한다.

'아쿠아탐험대GO!'는 유저 위치 정보를 GPS가 아닌 블루투스 기반의 비콘을 이용해 확인하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정확하게 유저의 위치를 잡아 낼 수 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관계자는 "이번 AR 게임 앱 개발은 아쿠아리움으로서 최초의 시도"라며 "아쿠아탐험대GO!'의 다운로드는 다음달 1일부터 가능하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