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평형대 구성… 우수한 커뮤니티시설 조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KCC건설은 이달 특화 평면 설계로 주목받고 있는 ‘영종하늘도시 KCC 스위첸’ 아파트를 분양한다. 인천 영종하늘도시 A35블록에 지하 1층~지상 21층, 12개 동 총 75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체 주택이 전용면적 60~84㎡짜리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이 아파트는 모든 가구를 통풍과 채광·조망이 우수한 4베이 평면으로 설계했다. 일부 타입의 경우 3면 개방형 특화 구조를 적용해 실제 사용면적이 더 넓다. 전용 73㎡와 84㎡ 저층(1·2층) 일부 가구에는 광폭 테라스가 제공된다. 84B㎡ 타입의 경우 테라스 면적이 전용면적의 절반이 넘게(46㎡) 추가로 제공된다.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도 자랑거리다. 단지 내에는 세계 선진 7개국 (미국·일본·영국·프랑스·독일·이탈리아·캐나다)을 대표하는 다양한 테마 정원과 산책 코스가 조성된다. 미국 하버드대학의 와이드너 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스위첸 하버드 도서관’도 단지 안에 설치된다.
주변 교통도 뛰어난 편이다. 단지는 공항고속도로 금산IC를 나와서 영종하늘도시로 진입하는 초입에 들어선다. 또 홍대입구·공덕역 등을 연결하는 공항철도 영종역까지 차로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일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중구 운서동 3087-4번지에 마련돼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